출처 https://defence-blog.com/news/army/u-s-a...ystem.html

미 육군은 이번주에 다 나은 이동성, 살상력, 그리고 생존가능한 155mm 포병 시스템에 대한 제안서를 발표하면서 현재의 곡사포 전력을 대체하기 위한 또 다른 조치를 취했다.

 

미 국방부는 미 육군의 155mm 이동식 곡사포 프로그램의 미래 요구조건을 충족할 수 있는 산업 솔루션을 찾고 있다.

 

7월 30일. 미 육군은 미 정부 주요 계약 웹사이트에 FY2021 아리조나주 유마 시험장에서 육군의 이동식 곡사포 노력의 미래에 대한 발사 평가에 참가할 판매업체들에 대한 요청을 게시했다.

 

또한 미국 정부(USG)는 외국 대포 시스템과의 미국 탄약 호환의 위험을 인식하고 있으므로, USG는 현재 M777 견인곡사포와 모든 미국탄약 인증 자격에 사용되는 M776 포 조립품을 제공할 것이라고 덧붙이고, 이를 사격 평가 시스템에 사용하길 원하는 업체에 적용할 것이다. M776 포를 정부 제공 장비로 제공하는 것은 계약업체들이 M776 포 사용을 위한 실행 가능한 통합 개념을 갖는 것에 달려 있다.

 

동시, AM 제너럴과 Mandus 그룹 협력팀의 Brutus라고 불리는 FMTV에 장착된 새로운 155mm 곡사포도 나아갔다.

 

곡사포는 보호되거나 보호되지 않은 표적에 대응하여 배치하기 위해 광범위한 탄약을 사용할 수 있고 적의 기갑부대의 기동을 차단하고 지역을 어둡게하거나 조명할 수 있는 역 이동 장애물을 만들 수 있다. 

 

곡사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알려지지 않았지만, 미 육군이 새롭고 이동성이 뛰어난 경량포에 관심이 있다는 점에 주목했다.

 




    



  • |
  • |
facebook twitter google plus pinterest kakao story band
Profile image 지나가는행인 2020.08.02. 08:21

들어가 사진을 보니 너무 염가판(?)을 만들려 드는거 아닌가 싶은데요.

미국이 저 자주포를 끌고 어디 전장에 나갈라는지 궁금해 집니다.

디제네 2020.08.02. 12:33

저 사진에 있는건 미군 155mm차륜형 자주포 시험할려고 만든거라 들었습니다 그냥 견인포를 트럭위에 올린것이죠

불태 2020.08.02. 15:15

미국은 자신의 포병이 전시에 포탄을 맞을 상황을 걱정 안 하나요? 자주포가 아니라 차륜형을 만드네요.

Profile image 폴라리스 2020.08.02. 15:24

번역에 빠뜨렸는데, 첫 줄의 현재의 곡사포 전력을 이건 현재의 견인 곡사포 전력을 입니다. 

그리고, 트럭형은 자주포로 분류 안되나요?

방어력에 맞추다가 무거운 것 VS 기동성에 방점 맞추고 가벼운거 이런 선택이 아닙니다.

견인식의 생존성을 위한 옵션을 찾는겁니다.

불태 2020.08.02. 15:47

그렇구요. 아예 신품이 아니군요.

밀리돔 | milidom 의 저작물은 이용약관에 의거해 이용 가능합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은 별도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글/댓글 작성 전 이용약관을 숙지는 의무사항입니다. 규정 미준수에 의한 책임은 온전히 작성자 본인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