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리터리 관련 사진을 올리는 게시판입니다.

CZ 75B 오메가 권총을 쓰는 몽골 경찰

시에라델타147 시에라델타147 698

0

0

http://mbg.police.gov.mn/news/content/id/766/type/30/menuid/
https://www.czub.cz/en/firearms-and-products-product/cz-75-b-o

 

buu_23_.png

 

작년 6월 몽골 경찰측에서 경찰관 사격대회가 개최됐는데 한 여경이 권총을 사격하는 모습입니다. 뒤에 플랙탄 군복 상의와 발라클라바를 쓴 인원은 사격 교관으로 보이는군요.

 

buu_23_1.png

 

사격을 하는 여경의 권총을 자세히 본 결과 어디서 많이 본 제품인데 그 유명한 체코 공화국의 총기 업체인 CZUB의 명품 권총인 CZ 75입니다. 적당한 가격에 뛰어난 품질과 정밀도를 자랑해 70년대부터 현재까지 많은 사랑을 받고 있고 전세계적으로 수많은 파생형이 나왔습니다.

 

cz_75_b_omega.png

CZ 75B Ω 오메가

 

다만 저 CZ 75는 최신형으로 CZ 75B Ω(오메가)입니다. 기존의 CZ75B 보다 방아쇠가 좀 더 개선되어 구조가 단순해져 정비성이 좋고 방아쇠압이 많이 줄어 사격하는데 상당히 좋고 그 방아쇠가 적용된 제품군을 CZUB에선 Ω 를 붙였습니다.

몽골 경찰에서 CZ 75B Ω를 도입했는데 대한민국 707 특임단의 CZ 75 P-01Ω 이후로 동북아 2번째 사용 사례이며 상당히 좋은 권총을 쓰는 것 같습니다. 저런 권총이 있다면 대회에서 상위권 차지하는 건 문제 없겠어요.

신고
0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취소 댓글 등록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삭제하시겠습니까?

목록

밀리돔 | milidom 의 저작물은 다음의 사이트 이용 약관 에 의거해 이용 가능합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은 운영진에게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