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www.nbcnews.com/news/africa/witn...ho-n820506

nn_hni_green_beret_attack_investigation_

 

 

 

 

최근 있었던 씰팀 6의 미 육군 3 특전단 "그린 베레" 로건 멜가 상사 살해 사건의 연속입니다.
 
9월 15일에 씰팀 6 대원 토니 디돌프(38) 은 육군 수사관에게 진술할 땐 동료인 애덤크레스턴 매튜와 멜가 상사의 방에 들어가 레슬링(내지는 맨손 격투 연습)을 하다가 멜가 상사가 의식을 잃자 뭔가 잘 못 됬음을 알고 CPR을 했다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세 번째 증인은 토니 디돌프가 자기 자신이 현장에서 멜가 상사의 목을 졸랐다고 실토했다고 합니다. 또한 두 씰팀 대원들이 멜가 상사가 파티 장에에 가는 길에 자신들을 의도적으로 피하는 눈치를 보이자 "언젠가 멜가 상사를 손 봐주려고 했다"고 합니다.
 
또한 얼마 전 있었던 데일리 비스트 지에서 두 씰팀 6 대원이 횡령한 사실을 멜가 상사가 알아 차리자 죽였다는 것에 대해서 펜타곤은 "수사가 끝날 때 까지 억측은 하지 말아 달라"라고 말했다고 합니다.
 
 




  • |
facebook twitter google plus pinterest kakao story band
KFXC103 2017.11.15. 14:31

빛이 강하면 그림자가 짙은 법이니 이거 계기로 드러날꺼는 다 드러나겠군요ㅎ

Profile image Baccine 2017.11.15. 15:02

re11802.jpg

 

출처 : 본인

 

판결을 어떻게 내릴지 궁금해지네요.

밀리돔 | milidom 의 저작물은 이용약관에 의거해 이용 가능합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은 별도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글/댓글 작성 전 이용약관을 숙지는 의무사항입니다. 규정 미준수에 의한 책임은 온전히 작성자 본인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