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리터리 관련 사진을 올리는 게시판입니다.

커멘웰스 게임 대비 대 테러 훈련 중인 영국 SAS

시에라델타147 시에라델타147 1574

0

0

https://www.reddit.com/r/MilitaryPorn/comments/sdcs85/a_trooper_of_the_sas_preparing_for/

https://en.wikipedia.org/wiki/2022_Commonwealth_Games

 

jru4y2ais2e81.jpg

 

얼마 전 영국 국내에서 촬영된 이 사진은 영국 육군 최정예 특수부대인 SAS 요원의 모습입니다 대 테러 지역 대 소속인 CRW로 보이는데 어떤 테러 상황으로 인해 출동한 건 아니고 그런 테러 상황을 막기 위한 대 테러 훈련 중입니다. 사진의 설명에 의하면 버밍엄 시에서 촬영됐으며 이들은 '커멘웰스 게임 대비 대 테러 훈련을 하고 있답니다.

 

Birmingham_2022_Commonwealth_Games_logo.svg.png

(2022 버밍엄 커멘웰스 게임의 홍보 사진)

 

'커멘웰스 게임' 즉 '영 연방 경기 대회'는 올림픽, 월드컵처럼 4년마다 열리는 영 연방 국가들의 친목 도모 및 단합을 꾀하는 스포츠 경기 대회로 규모로 따지면 올림픽, 월드컵 못지 않을 정도로 큽니다. 영 연방 국가들이 워낙 많기 때문이죠. 

 

올해 열리는 커멘웰스 게임은 7.28-8.8일 까지 버밍엄 시에서 열리는데 영국 왕실 측에서 개회 식을 선포하는 등 영국 내 주요 인사들이 많이 모일 뿐더러 3개월 전 리버풀 시에서 테러가 일어나는 등 여전히 테러의 위험이 매우 높기 때문에 SAS, CTSFO 같은 영국 내 대 테러 부대와 MI5, MI6 같은 정보 기관들도 매우 바빠질 것 같네요. 

 

jru4y2ais2e811.jpg

 

https://www.instagram.com/p/CZM72ctMUk_/

 

또한 위 링크 설명에 의하면 사진에서 얼굴을 가리지 않고 비니와 형광 조끼 를 입은 안전 요원이 사실 민간인이 아니라 SAS보다 더 보안 사항이 높고 알려진 게 거의 없는 특수부대인 SRR 소속이라고 하는데 과연 진짜 일지 궁금합니다.

 

 생각해보면 민간인이 SAS 같은 보안 등급이 매우 높은 최정예 병력과 같이 임무를 수행하는 것이 힘드니 민간인으로 위장한 SRR 요원일 가능성도 있겠네요. 

신고
0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취소 댓글 등록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삭제하시겠습니까?

목록

밀리돔 | milidom 의 저작물은 다음의 사이트 이용 약관 에 의거해 이용 가능합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은 운영진에게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