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리터리 관련 사진을 올리는 게시판입니다.

IS놈들 최근 공개사진

자료수집꾼 자료수집꾼 1289

0

4




    


profile image
시에라델타147 2021.05.10. 22:26

다에시들은 온갖 불법적인 행동으로 돈을 한때 전세계 테러조직중에서 가장 많이 벌었는데 그중 하나가 불법적인 원유 생산 및 밀수 였다고 합니다. 그걸로 돈을 많이 만졌는데 그러다가 결국 표적으로 걸려서 다 부숴졌죠. 그외에도 마약, 불법 무기류 밀수, 밀매도 있고 인신매매, 파괴시킨 문화제 유출 같이 정말 불법으로 할 수 있는 모든 것들을 다 해서 돈을 번다고 보면 될 것 같습니다. 

profile image
자료수집꾼 글쓴이 2021.05.10. 23:41
시에라델타147

마약/섹스 지하드 운운하는걸로 매춘/인신매매 3가지는 탈레반것들 자금용으로 하니 알고 있었습니다만 원유 생산으로 돈을 벌 수 있습니까? 쟤들이 무슨 기술로 그게 가능한거죠?;;; 불법 무기 밀수가 가능합니까? 즈그 도입용은 몰라도 판매는 자기들 보급문제때문에 어려울텐데...

해색주 2021.05.11. 00:23
자료수집꾼

 북부 시리아 및 이리크 북부 유정을 차지하고 있고 이를 터키로 밀수출 하면서 꽤 돈을 번다고 블로그에서 본적이 있습니다. 기존 유정의 기술자들 잡아놓고 계속 일시키는거죠. 북부 이라크 제1도시도 다에쉬에게 점령당할 정도로 세력도 강했구요. 이슬람 내부 시아와 수니간의 반목을 이용하는 것도 있구요. 쿠르드족을 잡느라 다에쉬와 손잡은 터키군이 시리아 기갑부대를 무인기+포병 조합으로 박살내서 다에시가 살아난 적도 있구요. 나름 수완이 뛰어나더군요. 그래봤자, 죽어도 싼 놈들이지만요.

profile image
시에라델타147 2021.05.11. 09:54
자료수집꾼

우선 불법 원유 생산 활동은 이라크, 시리아에서 활동한 본부 단체이고 저 아프리카, 시나이 지부는 어떻게 수익을 버는지 모르겠으나 온갖 불법적인 일을 엄청나게 하는건 사실일 것 같습니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취소 댓글 등록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삭제하시겠습니까?

목록

밀리돔 | milidom 의 저작물은 다음의 사이트 이용 약관 에 의거해 이용 가능합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은 운영진에게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