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리터리 관련 사진을 올리는 게시판입니다.

해외에서 미군 특수부대와 같이 임무를 수행하는 FBI HRT 요원들(추정)

시에라델타 시에라델타 6137

0

3

https://imgur.com/a/aj6j2nq

https://www.reddit.com/r/SpecOpsArchive/comments/cvqzjv/fbi_hrt_overseas/

iu35oh53tti31.jpg

 

fHb3zJI.png

QQlMlVm.jpg

 

YdC6qVb.jpg

 

6IbsZql.jpg

FBI소속의 최정예 대 태러 부대이자 미국의 수많은 법 집행 기관 소속 특수부대(경찰,보안관,연방보안관,이민국등등)중 에서 가장 장비,장구류의 수준이 높고 대원들의 기량이 가장 높은 HRT부대가 있습니다. 이들은 군이 함부로 투입하기 곤란한 미국 본토내 에서 일어나는 여러가지 강력 범죄와 국가 비상 상황 특히 대 테러 작전에 아주 특화 되어 있고 델타포스가 창설에 큰 기여를 해서 그런지 이들의 영향을 많이 받고 지금도 같이 훈련을 하고 있습니다만. 이 사진은 아프가니스탄과 이라크 같은 중동권 국가에 군 특수부대와 함께 파병된 HRT요원들이라고 추정되고 있는 사진입니다. 왜 미국 본토 내에서만 활동하는 이들이 해외에서 군 특수부대와 같이 작전을 펼치냐고 하는데 HRT요원들은 FBI출신이고 이들의 과학수사,증거수집,프로파일링,심문은 세계 최고 수준입니다. 그래서 군 특수부대의 테러리스트,반군세력의 수사를 위해 함께 파견을 나가서 수사를 도와 줍니다. 물론 전투 임무도 같이 수행합니다. 그리고 이들 테러조직들의 일원이 미국내에서 활동을 하는지 여부도 조사를 하는거죠.(9.11 테러,타임스퀘어 테러 미수 등등 미국도 이슬람 극단주의자 테러에 안전한 나라가 전혀 아닙니다) FBI는 군특수부대들에게 자신들의 노하우를 많이 가르쳐 준다고 하네요. 미국 국내에서 해외에서도 수많은 실전과 테러수사를 많이 하는 요원들입니다.

 

여기 밑은 2014년 ABC방송국의 60분이라는 시사 프로그램에서 진행자가 FBI국장에게 HRT요원들의 해외 파견에 대해 인터뷰를 하는 모습입니다

https://youtu.be/yoNQ8DUhHsQ

신고
3




    


미키맨틀 2019.09.04. 20:50

FBI소속이면 민간인이죠?

 그럼 아무래도 해외에서 군인인 특수부대랑 합동으로 작전을 펼치는 것은 아무래도 문제가 되지 않나요?

뭐 훈련만 하는 것이면 상관없겠지만

profile image
폴라리스 2019.09.04. 21:44
미키맨틀

FBI 소속이면 연방정부 요원 즉, 공무원이죠. 다만, 활동영역이 미 본토로 제한되죠. 

profile image
시에라델타 글쓴이 2019.09.04. 23:19
미키맨틀

미국은 아프간의 아편을 없애고 해외(특히 미국)으로 가는걸 막기위해 DEA FAST(마약단속국 소속 특수부대)도 파견하죠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취소 댓글 등록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삭제하시겠습니까?

목록

밀리돔 | milidom 의 저작물은 다음의 사이트 이용 약관 에 의거해 이용 가능합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은 운영진에게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