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www.armyrecognition.com/may_2019...ramme.html

Denel_reaches_significant_milestone_on_Malaysian_AV8_program_925_002.jpg

 

남아공 데넬과 말레이시아 방위산업간 혁신적인 협력은 양국에 모두 도움이되는 결과를 제공하고 있다. 이것은 데
넬이 말레이시아군이 운용하는 차세대 AV8 장갑차용 포탑과 무기 시스템을 공급하는 계약을 토대로 이루어지고 있다. AV8 프로그램은 데넬 역사상 가장 큰 수출 계약이며 기술, 교육, 그리고 연구분야에서 다양한 오프셋 조치를 포함하고 있다.


(이하 생략)


* AV8 장갑차는 말레이시아 Deftech이 터키 FNSS의 Pars 장갑차 관련 기술을 지원받아 제작했습니다.

 





    



APFSDSSABOT 2019.05.14. 06:06

잉웨라는 대전차미사일은 남아공 기준으로도 신기술은 아니고 토우2 빼닮은 외형에 레이저빔라이딩 유도 같더군요. 

좌측에 2연장만 우측까지 4연장 장착도 가능하고 포탑의 가격과 화력 조합이 다양해 보였습니다.

위에 포탑 위에 솟은 작은 구조물 기믹이 APS일지 궁금해집니다. 다른 미사일 장착 사진에선 없더라구요.

 

포탑에 통합된 점과 가격 메리트로 팔수 있었던 것 같고 말레이시아가 호위함 터키에 몰아주지 않고

은근 복잡한 조합을 시도 하네요. 진짜 별별 조합이 가능해지고 사우디도 미제 무기 대신 첨단은 아니지만

유선리모콘으로 숨어서 쏘는 우크라이나제 Skif 미사일을 사는 상황이니 

구 동구권, 제3세계까지 끼어들어서 무기 수출하기 어려운 시대인 것 같습니다.

밀리돔 | milidom 의 저작물은 이용약관에 의거해 이용 가능합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은 별도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글/댓글 작성 전 이용약관을 숙지는 의무사항입니다. 규정 미준수에 의한 책임은 온전히 작성자 본인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