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리터리 관련 사진을 올리는 게시판입니다.

항덕(밀덕)분들이 좋아할 군산 공군기지 촬영 포인트...

백두산 1896

2

3

사진은 직접 찍은 사진입니다.

케논 400D

200mm 렌즈(안습)

 

IMG_0247.jpg

 

IMG_0256.jpg

 

IMG_0340.jpg

 

2018년 2월 15일 간만에 항덕질하러 군산 옥서면 하제마을이라는 곳을 가서 직접 찍은 사진 입니다.

 

항공기 기종들은 전부 아실테니 패스하고..

 

항공기 사진이외에 알려드릴것이 있어 사진 몇장을 추가로 올립니다.

 

IMG_0304.jpg

위 사진은 15일 당일 찾은(아래 위성사진 참고)곳에서 찍은 사진으로 보통 유튜브에 올라오는 이/착륙하는 항공기의 전면및 착륙하는

모습을 담을 수 있는 명당자리인 것 같아서 밀덕분들과 공유하고자 올립니다.

Inked포인트_LI.jpg

연두색은 몇 일전 우연히 알게된 위치로 측면 사진을 찍는데 유리합니다.

빨강색은 혹시나 싶어서 내부 매립을 위해서 만들어놓은 포장도로 안쪽으로 들어가서 확인했더니 첫 번째 사진처럼 이/착륙하는 모습을 담을수 있는 곳입니다.

※ 혹 보안상의 문제가 있다면 쪽지 부탁드립니다. 바로 삭제 하겠습니다.※

※ 현재 하제마을은 마을 진입로상에 공군기지 탄약고가 들어서 있어 이 일대 주민 대부분이 이주된 상태로 주택등 시설물에 대한 철거작업이 진행중에 있습니다. 이 말씀을 드리는것은 이 곳에(전부 확인한것은 아닙니다.)

이 곳에 대포?을 들고 다녀도 제제할 경찰관님이 안계시다는 이야기 이이도 합니다.(그러니 질서는 스스로 지켜야 합니다. 당장 연두색 부분 같은 경우 착륙용 유도등으로 근처까지 접근이 가능하기에 질서를 지켜주십사 드리는 말씀입니다.

(그 말의 즉슨 만일 큰 사고를 격으면 구급차량이 오는데 시간이 걸린다는 이야기 입니다.)

즉 그로인해서 경찰분들이와서 제제하는 불상사가 사라진다는 이야기 입니다.

 

※ 이렇다할 가게도 없어 이곳으로 오실 분들은 마실 물과 간단한 간신거리를 필히 준비를 하고 오셔야 자리를 비우는 사태가 안 발생합니다.

※ 뭐 불을 직접 피우는 행위 이외에 간단하게 라면정도 끊여서 먹어도 상관은 없을 듯 합니다.(아직 남아있는 주민분들이 있고 만일 불을 피우다 마른 갈대에 불이 옮겨 붇는다면 이분들께 피해가 갈 정도로 일부 가동가능한 어선들이 존재합니다.)

※ 15일 가보니 기온은 상온이였지만 바람이 차 손이 시러울 정도 였습니다. 겨울에는 핫 팩등 방한 대책을 세우시고 오셔야 합니다. 

 

신고
3




    


패딩턴 2018.02.16. 23:52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나중에 군산 갈일이 있다면 참고해야겠네요 ㅋㅋ

profile image
AOC 2018.02.17. 19:04

추운데 고생하셨습니다. 저도 참고하겠습니다.

울프팩 2018.02.17. 20:52

벌써 십수년전에 38전대 영탄때문에 하제 마을 이주사업이 시작되었는데 지금에야 끝이 나네요. 군산기지 오랜만이네요. 다시보고싶네요. 새만금 완공 및 운영전만해도 저 사진포인트는 갯벌 및 바다였습니다. 저 모래사장에서 수영해보고 싶었었는데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취소 댓글 등록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삭제하시겠습니까?

목록

밀리돔 | milidom 의 저작물은 다음의 사이트 이용 약관 에 의거해 이용 가능합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은 운영진에게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