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리터리 관련 사진을 올리는 게시판입니다.

마블 퍼니셔의 마크를 사용했던 다에시 조직원

시에라델타147 시에라델타147 1048

0

2

https://silahreport.com/2022/03/28/is-attack-in-hadera-israel/

https://www.reddit.com/r/TextlessPosters/comments/uns9m8/the_punisher_2017/

 

Screen-Shot-2022-03-28-at-11.52.13-AM.png

 

지난 3월 28일 이스라엘의 소도시 하데라에서 다에시 조직원 2명이 무차별적인 총기 난사 테러를 저질렀고 이로 인해 이스라엘 국경 경찰 경관 2명이 순직했으며 테러범들은 출동한 다른 경관들에 의해 사살됐습니다.

 

사살된 테러범들의 무장을 보면 보시다시피 자기들이 그렇게 싫어하는 이스라엘 및 서방제 장비 및 무기들로 갖췄고 심지어 방탄복도 플레이트 캐리어 까지 사용했는데 저 방탄복에 세겨진 마크를 자세히 봐주세요.해골무늬 마크인데 심상치 않습니다.

 

WhatsApp-Image-2022-03-27-at-22.46.33-1.jpg

 

저 해골무늬 마크는 미국 마블 코믹스의 안티+다크 히어로이자 범죄와 악을 가차없이 징벌하고 단죄하기로 유명한 퍼니셔의 상징인 해골무늬 마크입니다. 다에시 놈들이 마블을 끔찍한 테러에 사용하다니 진짜 어이가 없고 화가 나네요.

 

2926.png

(넷플릭스 퍼시셔(배우 존 번설))

 

일단 퍼니셔에 대해 간단히 설명하자면 본명은 프랭크 캐슬로 과거 특수부대 출신으로 뛰어난 전투 능력을 지녔는데 자신의 가족이 범죄 조직에 의해 잔인하게 살해당하자 그때부터 저 해골 무늬 마크가 세겨진 방탄복을 입고 자신을 가족을 죽인 범죄 조직을 없앤 뒤 사회에 존재하는 모든 악의 세력들을 단죄하는 안티 히어로라고 할 수 있습니다.

초능력, 슈퍼파워가 존재하는 마블 세계관에서 그런거 전혀 없이 오로지 전투 능력 하나로 온갖 나쁜짓 저지르는 빌런들을 압살하고 인간적인 매력이 느껴지는 퍼니셔는 많은 팬들을 보유하고 있으며 영화로도 3편이나 나왔고 넷플릭스에서도 시리즈로 나왔죠.

 

제목_없음.png

 

저 다에시 놈들은 퍼니셔가 어떤 존재인지는 알고 그 캐릭터의 마크를 방탄복에 세긴걸까요? 퍼니셔는 위에서 언급하듯 사람들을 테러하고 학살하며 온갖 잔인하고 끔찍한 범죄를 저지르는 그런 악의 세력들을 없애는 존재로 퍼니셔가 실존했다면 그런 짓을 하는 다에시를 반드시 없애버렸을겁니다.

개인적으로 퍼니셔를 상당히 좋아하는 제 입장에선 진짜 기분이 나쁘고 화가 나는데 실존하는 퍼니셔들인 각 국의 대 테러 부대 및 정보기관 요원들에게 다에시놈들과 그 잔당, 추종 세력들이 모두 끝장났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신고
2




    


데인져클로즈 2022.07.23. 15:20
퍼니셔 마크를 분대 마크로 사용했었던 크리스 카일이 저승에서 피 끓어하겠네요...
profile image
시에라델타147 글쓴이 2022.07.23. 15:33
데인져클로즈

그러니까요. 퍼니셔가 실존한다면 다에시들이 제일 먼저 없어졌을건데 무슨 정신으로 저걸 쓴 걸까요?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취소 댓글 등록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삭제하시겠습니까?

목록

밀리돔 | milidom 의 저작물은 다음의 사이트 이용 약관 에 의거해 이용 가능합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은 운영진에게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