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리터리 관련 사진을 올리는 게시판입니다.

초 대형 통나무 장비를 쓰는 뒤셀도르프 경찰 SEK

시에라델타147 시에라델타147 1189

0

0

https://twitter.com/AbraxasSpa/status/1331616699892846592/photo/1

 

EnraVBXXcAAlEHU.jpg

 

25일 밤 11시 독일 뒤셀도르프 시에서 아동 포르노 소지, 유포 혐의를 지닌 용의자를 체포하기 위해 뒤셀도르프 시 경찰 SEK(독일 지방 경찰 특공대)가 출동했고 용의자 집 문이 매우 튼튼해서 체포 하는데 힘들었다고 했는데 사진은 체포 이후 복귀하는 SEK의 모습 입니다.

 

 

웬만한 성인 키보다 큰 통 나무 배터링 램(공성 추)을 들고 나오며 두 대원이 들고도 힘겨울 정도로 무거운가 봅니다. 대 테러 부대의 통로 개척(도어 브리칭)장비 중 문을 부술 때 많이 쓰는 배터링 램은 종류에 따라 작고 가벼운 게 있는가 하면 꽤 큰 것도 있는데 저 건 지금껏 봤던 가장 큰 배터링 램이며 여러 사람이 같이 쓰는 장비네요.

 

 

마치 중세 전장의 성 문을 부수는 대형 공성 추가 생각나는데 저런 게 쓰일 정도로 용의자의 문이 튼튼 한 것 같습니다. 그 더럽고 추악한 용의자는 튼튼한 문을 믿었지만 SEK의 예상하지 못한 크고 강력한 배터링 램에 엄청난 공포와 두려움에 떨었을 것이며 곧 감옥에서 긴 시간을 보낼 겁니다. 

 
관련 기사
https://www.bild.de/regional/duesseldorf/duesseldorf-aktuell/duesseldorf-kinderpornos-sek-rammt-wohnung-auf-nimmt-mann-44-fest-74128338.bild.html
 
신고
0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취소 댓글 등록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삭제하시겠습니까?

목록

밀리돔 | milidom 의 저작물은 다음의 사이트 이용 약관 에 의거해 이용 가능합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은 운영진에게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