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리터리 관련 사진을 올리는 게시판입니다.

프랑스 경찰 특공대의 어처구니 없는 드론 투척 제압 법

시에라델타147 시에라델타147 1800

0

0

https://twitter.com/AbraxasSpa/status/1319531293512781825

 

111.jpg

 

 사진은 올해 프랑스 경찰 특공대 RAID 부대의 35주년 기념 영상에서 캡쳐 한 것으로 저건 훈련 중 무장 농성을 벌이고 있는 범인(군복) 역할을 제압을 하는 장면으로 특공대원이 뭔가 를 던졌는데 붉은 색 원으로 표시한 물체를 주목하면 정말 어처구니 없을 겁니다.

 

222.jpg

 

333.jpg

 

네 바로 '소형 드론' 입니다. 작은 크기에 프로펠러를 접은 상태로 보관 중인 걸 그냥 냅다 상대방 몸에 던졌는데 가격이 얼마인지는 모르겠지만 땅바닥에 떨어져서 파손 되거나 고장 난다면 돈 많이 깨지는데 그냥 망설임 없이 저렇게 던질 정도면 가격이 싸거나 보급을 많이 받았나 봅니다.

 

WTF.png

 

그렇게 농성을 벌이는 범인 역 은 RAID 요원들에게 체포 됩니다. 일단 최대한 비 살상으로 제압 해야겠고 마땅한 수단(테이저 건, 고무 탄 등)이 없고 근접 제압하면 총 맞으니 최후의 수단으로 가진 거 아무거나 던져서 범인의 시선을 분산+ 당황 시킨 후 제압하는 방법인 것 같습니다.

 

비싼 제품이라도 다시 사면 되지만 그게 아까워 망설였다 빨리 제압 못하면 더 큰 손해를 보고 목표를 위해서는 수단과 방법을 가리면 안되지만 진짜 어처구니 없는 역대 급 제압 법 입니다. 마치 게임에서 상대를 스턴 걸리게 하여 처리하는 것과 같네요. 

 

영상 링크

(사진의 모습은 6~8초에 나옵니다)

https://twitter.com/raid_fipn/status/1319532890380750849

신고
0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취소 댓글 등록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삭제하시겠습니까?

목록

밀리돔 | milidom 의 저작물은 다음의 사이트 이용 약관 에 의거해 이용 가능합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은 운영진에게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