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종 공지사항을 안내드립니다.
운영

뉴스 및 타 웹사이트의 자료 인용시 저작권 관련 주의사항

Mi_Dork Mi_Dork 1389

0

0

안녕하세요 회원 여러분.

 

밀리돔 | milidom은 이용자들의 자생적 자료 공유와 토론을 권장합니다. 다만, 그 과정에서 타인 및 타 단체의 저작권을 침해하는 사례가 일부 발생하고 있습니다. 이에 본 사이트의 저작권 관련 규정에 대하여 다시 한 번 명확하게 규정하여 안내해드리고자 합니다. 이후 올라오는 글에 해당 규정 위반사례가 발견시 선 조치 후 통보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http://milidom.net/agreement

제13조 이용자의 의무

① 이용자는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라. '밀리돔'과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1. 자료의 출처를 명확하게 명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차 출처를 명확하게 표시하셔야 합니다. 2, 3차 출처만 표기할 경우 현행법 위반입니다.

2. 자료의 출처를 명기하더라도 기사 전체를 퍼오는 것은 저작권법 위반입니다. 글의 (서두 혹은) 일부를 인용하되, 글의 대부분이 기사로 채워질 경우도 저작권법 위반 사례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3. 인용할 부분을 직접 퍼오는 경우 인용구 등의 양식을 통해 명확하게 인용 사실을 밝혀야 합니다. (e.g. "국방부에 따르면...")

4. 기사를 본인이 직접 paraphrasing(의역)하는 경우는 저작권법에 위배되지 않습니다.

5. 기사 제목과 링크를 첨부하는 행위는 저작권법에 저촉되지 않습니다.

6. 기사의 사진 무단 전제는 단체(언론사) 혹은 작성자(기자)와 사전 양해가 되어있지 않은 경우를 제외하곤 엄금합니다.

 

 

더불어, 본 사이트의 이용 과정을 통해 이용자들이 생성한 컨텐츠를 무단 발췌하여 이용하는 행위를 엄금합니다. 각 게시판 하단에 규정되어 있듯, 밀리돔 | milidom의 저작물은 사이트 이용 약관에 의거해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외의 이용 허락은 운영진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더불어, 타 사이트로의 인용 및 기타 목적으로 이용 전 반드시 약관 페이지의 관련 조항을 숙지해주시기 바랍니다.

 

밀리돔 | milidom은 제3자와 회원 여러분의 창작 권리를 모두 존중합니다. 선의의 피해가 발생하는 일이 없도록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New_Logo_Web.png

Mi_Dork Mi_Dork
10Lv. max
최고 레벨

밀리돔 회원입니다.

어그로꾼을 싫어합니다.

라팔최고 TTT 기지경비를 무척 싫어합니다.

밀리돔 ❤️ 군마갤 (???)

0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취소 댓글 등록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삭제하시겠습니까?

목록

밀리돔 | milidom 의 저작물은 다음의 사이트 이용 약관 에 의거해 이용 가능합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은 운영진에게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