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file image

강퇴 7호 회원이 탄생했습니다.

Mi_Dork | 조회 수 2116 | 2016.05.15. 19:19

논란성 댓글 중복게시 및 운영원칙 운운하며 월권행위를 지속적으로 행한 다음의 회원에 대해 1년간 접속정지 처분을 내립니다. (추가: 공지 이후에도 2건을 더 다셨네요. 1+2년 = 총합 3년이 되겠습니다.)

 

CVR(T)

aisai****an@gmail.com

가입일자: 2015-09-24

최종방문일자: 2016-05-15

이름: ㄱ**

생일: 198*-**-**

군경력: 제*야전군

IP대역: 1.237.*.* / 223.62.*.*

Reference: https://milidom.net/miliboard/315377

 

 

본 조치에 이의가 있으신 경우 다음의 항목에 대한 답변을 명확하게 하여 admin@milidom.net으로 보내시기 바랍니다. 단, 본 조치에도 불구하고 5월 22일까지 명확한 답변이 없을 경우 본 조치는 자동으로 1년간 (상기한 바와 같이 이제는 3년간 더) 추가 연장될 것임 또한 밝힙니다.

1) 본인이 언급한 "운영 원칙"이 어떤 것인지 명확하게 밝히세요. 단순 링크 뿐만이 아닌 구체적인 항목 및 내용과, 그에 관한 명확한 육하원칙에 의거한 의견 제시가 있어야 합니다.
2) 본인이 '한국 피로증' 언급을 한 것과, 타인인 폴라리스 회원 등이 그에 대한 반박 및 관련 이슈에 대한 언급을 한 것에 어떠한 논리적 문제가 있는지에 대해 밝히십시오.
3) 본인의 운영수칙 미준수에 해당되는 행위에 대한 지적에 대한 재반박에는 어떠한 정당성이 있는지 밝히시기 바랍니다.

과거 CVR(T) 귀하께서 운영수칙 운운하며 익명글에 관한 지적을 했을 당시에도 운영진에서는 해당 문제에 대해 겸허하게 받아들인 바 있습니다. 타인에 의한 지적조차 수용 못하면서, 본인이 명확하게 밝히지도 못하는 '운영수칙' 운운하며 월권행위 하는 행위는 운영자 입장에서 좌시할 수 없음 또한 밝히오니, 타 회원들께서도 이 점 참고하여 이용에 불이익을 당하는 일이 없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참고로 개인정보는 접속 기록이 없을 경우 관련 법령에 의거 1년 뒤 자동 별도 DB로 물리적 격리 뒤 폐기조치되며, 접속 제한 IP 등의 기록은 운영상의 필수 목적으로 유지됩니다. 이 점 참고 바랍니다.)

 

 

 

New_Logo_Web.png

 

 

  • |
  1. New_Logo_Web.png (File Size:8.9KB/Download:10)
facebook twitter google plus pinterest kakao story band
Profile image 운영자 2016.05.15. 21:36

CVR(T)님이 어드민 메일로 보낸 내용을 첨부합니다.
-----------
제 사안과 폴라리스님의 사안은 별개아니던가요? 그리고 거기에 대한 해명도 이미 끝난지 오래고 폴라리스님과 직접적인 관련은 없는걸로 아는데요? 지금 제가 따지는건 왜 폴라리스님이 그 일을 물고늘어지는 동시에 본인은 제가 한 것과 똑같은 행위를 반복하는 언행불일치를 보이고 계신것에 대해 따지는겁니다. 이런걸 내로남불이라고 하던가요?

두말 할 필요도 없이 직접 문제가 된 문단을 인용하겠습니다


일본 우경화는 우리만 부각시킨다고 생각하시나요?
미국내 한국 피로증도 일부인데 그게 주류는 아닐텐데요?


이 말을 한건 폴라리스님이 본인 아니던가요? 이걸보고 논점일탈이라고 아니라고 하는건 어폐가 있어보이네요.

그리고 제가 원래 남긴 글에서 한국 피로증이 차지하는 비중은 얼마되지도 않았습니다. 그걸 받아들이는 과정에서 해석하는자들이 문장 전체가 아니라 해당 부분에만 눈이팔리다보니 제가 마치 잘못한것처럼 느껴지는거겠죠

-------------
위의 답변으로 볼때 운영진의 강퇴 조치를 번복할 이유가 없어 보입니다.

운영진의 처분에 대해서 찬반 의견 있으신 분은 허심탄회하게 댓글, 쪽지등으로 말씀하여 주십시요.

 

해당 게시물 :  https://milidom.net/315377

밀리돔 | milidom 의 저작물은 이용약관에 의거해 이용 가능합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은 별도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글/댓글 작성 전 이용약관을 숙지는 의무사항입니다. 규정 미준수에 의한 책임은 온전히 작성자 본인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