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www.janes.com/article/81618/germa...capability

 독일해군은 6월 말 노후화와 엔진 문제로 2척의 군수지원함이 더이상 해상연료보급을 할 수 없다고 밝혔다. 

 

"우리는 군수지원함의 공백에 더이상 버틸 수가 없다. 해군이 너무 작아졌다. 이는 해군 현대화와 투자가 얼마나 시급한지 보여주는 또 하나의 예시다." 독일 해군 제독 Andreas Krause 가 말했다. 

 

 독일 해군의 베를린급 군수지원함 3척은 에게해에서의 난민 모니터링 임무 'Sofia'를 지원해야 해서 2018년 2분기내에 투입불가능하다. 





    



  • |
facebook twitter google plus pinterest kakao story band
물늑대 2018.07.10. 16:41

독불여단이나 제1 독일-네덜란드 군단처럼, 해군에서도 발트해 근처국가들끼리(좀더 확장하자면 네덜란드까지) 연합 함대를 만들어서 지원 자산을 공유하는 건 어떨까요?

99kyuho 2018.07.10. 19:53

독일이 국방비 예산을 늘려서 어디에 쓰냐고 하는데 이런 데 써야 겠네요. 이 뿐만 아니라 여러 구멍이 많다고 알고 있는데... 

밀리돔 | milidom 의 저작물은 이용약관에 의거해 이용 가능합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은 별도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글/댓글 작성 전 이용약관을 숙지는 의무사항입니다. 규정 미준수에 의한 책임은 온전히 작성자 본인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