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Y&rc=N

한편 검찰은 KAI 분식회계 수사가 18조원 규모의 KF-X 사업 전반을 겨누는 새로운 수사는 아니라는 입장이다.

검찰 관계자는 "KAI 분식회계 수사 범위에 KF-X 사업 프로젝트가 포함될 경우 이를 들여다볼 수 있지만, 검찰이 KF-X 사업 비리를 타깃으로 수사를 벌이는 것은 아니다"라며 "방위사업청에서 관련 자료를 받는 것은 방산비리 수사 진행에서 당연한 수순"이라며 확대해석을 경계했다.

 

-------------------------------------------------------------------------------------------------------------------------------------------------------------------------------------------------

 

사업 전반을 가지고 조사를 하는 게 아니라 분식회계 조사의 일부분이랍니다.

 

 





  • |
facebook twitter google plus pinterest kakao story band
Profile image MIRAS 2017.09.13. 23:36

의혹 제기만 있었고, 밝혀진 것은 하나도 없습니다. 여기 저기 쑤셔보면서 뭐 하나 건진 게 이정현 의원 조카 채용 비리 정도 뿐입니다. 

Profile image YOUNG 2017.09.14. 00:06

뭐, 그냥 그런 일이 있었다고 생각하고 신경도 안씁니다.

Profile image 운영자 2017.09.14. 00:14

한물이 가든 두물이 가든 친인척 채용 청탁도 비리죠? 한물이니 뭐니 할 필요가 있을까요? 

정치적인 표현은 아니지만, 불필요한 오해를 부를 수 있는 발언도 조심해주세요.

Profile image YOUNG 2017.09.14. 00:15

넵, 죄송합니다.;;;

밀리돔 | milidom 의 저작물은 이용약관에 의거해 이용 가능합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은 별도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글/댓글 작성 전 이용약관을 숙지는 의무사항입니다. 규정 미준수에 의한 책임은 온전히 작성자 본인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