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tass.com/defense/953719
United Shipbuilding Corporation’s (USC)의 해상건조부분 부사장 Igor Ponomaryov이 TASS 통신에게, 러시아의 5세대 재래식 잠수함 예 프로젝트가 이미 마무리되었고, 기술 프로젝트로 나아가기 위한 협상이 진행중이라고 밝혔다.

그는 "첨단 5세대 재래식 잠수함을 위한 예비설계가 Rubin 설계국에서 이미 완료되었고, 함선의 엔지니어링 설계 초안에 대한 승인이 논의되고 있다. 건조에 대한 결정은 엔지니어링 설계가 완료된 후 이루어질 것"이라고 밝혔다.

앞서 Rubin 설계국의 디렉터 제너럴  Igor Vilnit은 TASS 통신에게 5세대 재래식 잠수함 프로젝트는 Project 677 Lada를 기반으로 할 것이라고 밝혔었다. 이급의 파일럿 잠수함인 St. Petersburg는 북부 조선소에서 시험을 받고 있으며 두척이 더 건조중이다.

5세대 재래식 잠수함은 공기불요추진(AIP) 장비를 장착한다.

러시아 해군 부사령관 Alexander Fedotenkov 소장(Vice Admiral)은 앞서 5세대 재래식 잠수함을 위한 프로젝트는 "Kalina"라고 불릴 것이라고 밝혔었다. 해군 사령관에 의하면, 이 잠수함은 북해와 발트해 함대를 위해 제작될 것이다.




    



Profile image MahuRora 2017.07.04. 04:25

이번에는 괜찮을지? 사실 신급이라기 보다는 라다에서 문제점 개량한 라다 개량형 같은데 말이죠. 자기들 말로는 기존의 것을 걍 갈아엎은 수준이라 하긴 하는데, 돈도 없는데 글쎄요..?

밀리돔 | milidom 의 저작물은 이용약관에 의거해 이용 가능합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은 별도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글/댓글 작성 전 이용약관을 숙지는 의무사항입니다. 규정 미준수에 의한 책임은 온전히 작성자 본인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