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리터리 관련 보도 및 소식이 올라오는 게시판입니다.
육상체계

BAE 시스템즈, 미 육군 OMFV 설계 위해 4개 미국 회사와 협력

폴라리스 폴라리스 200

0

0
출처 https://www.armyrecognition.com/defense_...hicle.html

2022년 11월 30일, BAE 시스템즈는 미국 엘빗 시스템즈, 커티스-라이트 코퍼레이션, 키네티큐 리미티드와 함께 현재 미국 육군에서 운용 중인 브래들리 궤도형 장갑차 IFV를 대체할 선택적 유인 전투 차량(OMFV)의 설계에 대해 팀을 구성할 것이라고 발표했다.y.


2018년 6월, 미국 육군은 M-2 브래들리를 대체할 차세대 전투 차량(NGCV)을 새로운 현대화 전략으로 발표했다. 2018년 10월, 미국 육군 지도부는 NGCV를 OMFV으로 재지정하고 NGCV 프로그램이라고 불리는 것에 추가적인 차량 프로그램을 추가하기로 결정했다.


브래들리(Bradley)는 1981년부터 미국 육군에서 운용 중인 궤도형 IFV이다. 일생 동안 수많은 업그레이드에도 불구하고, 오늘날 브래들리 IFV는 화력, 기동성, 보호 측면에서 미군의 요구를 충족시키지 못하며 현대 전장의 새로운 위협에 대응할 수 없다.


BAE Systems는 Elbit Systems of America, Curtiss-Wright Corporation 및 QinetiQ Limited와 공동으로 육상 전투 작전 및 기동성을 재정의하는 데 도움이 되는 민첩하고 치명적이며 생존 가능한 솔루션에 대한 미군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도록 설계된 혁신적인 목적에 맞게 제작된 차세대 전투 차량을 생산하기 위해 협력할 것이다.미래의 분쟁 이 제안서는 이달 초에 미 육군에 제출되었고 오늘 BAE Systems는 이 회사들이 어떻게 협력하고 있는지에 대한 세부사항을 발표했다.


미국의 BAE Systems와 Elbit Systems는 차세대 전투 시스템의 평가, 시연 및 검증에 있어 풍부한 경험을 활용하고 있습니다. OMFV를 위해 엘빗은 다중 임무 탑재량과 능력을 갖춘 가장 다목적인 무장 구성 중 하나인 50mm 무인 포탑(UT50)을 제공하고 있으며, 최근 애버딘 테스트 센터에서 성공적인 실탄 시연을 마쳤다. UT50은 XM913 50mm 대포와 대용량 탄약 처리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OMFV 설계에는 BAE 시스템즈와 Curtiss-Wright Defense Solutions가 설계한 표준화된 모듈식 개방형 시스템 아키텍처(MOSA)가 사용된다. MOSA 솔루션은 고객이 기술을 신속하게 업데이트하여 새로운 기능을 제공하고 새로운 위협에 대응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데 매우 중요하다. 두 회사는 또한 OMFV에 중요한 전자 장치와 제어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


BAE 시스템즈는 하이브리드 전기 드라이브(HED) 기술을 발전시키기 위해 40년 이상 업계에 투자하고 협력해 왔다. BAE Systems와 QinetiQ Limited는 OMFV가 가장 어려운 전장 조건에서 우위를 점하는 데 필요한 속도, 신뢰성, 기동성을 확보하기 위해 궤도형 전투 차량용 HED 시스템의 핵심 구성 요소인 전기 크로스 드라이브 변속기와 HED 기술을 개발 및 통합하고 있다. QinetiQ Limited의 모듈식 E-X-Drive® 변속기는 지난 10년 동안 광범위한 트랙킹 차량 및 중량급에서 테스트 및 입증되었습니다.


BAE Systems Combat Mission Systems의 부사장 겸 제너럴 매니저인 Andy Cora는 "다양하고 능력이 뛰어난 팀의 시너지 덕분에 고객이 원하는 차세대 혁신 기술과 기능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우리는 지속적으로 연구, 개발, 혁신 및 제공해 왔으며 이 팀이 미래 전장을 위한 성공적인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매일 우리를 위해 목숨을 건 남성과 여성에게 말입니다."


BAE Systems는 이미 미군의 OMFV 플랫폼에 대한 결과를 제공할 수 있는 전문 지식, 인프라 및 리소스를 보유하고 있으며, 다양한 인력 인재와 제조 품질에 기여하는 미국 전역의 시설에서 프로젝트 요소를 완료할 계획이다.


 

신고
0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취소 댓글 등록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삭제하시겠습니까?

목록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공지 2023년 하반기 개편 안내 (레벨 시스템 추가) 9 Mi_Dork 23.07.13.09:07 +1 3722
공지 밀리돔 후원 요청 (2023-06-23) 28 운영자 14.01.24.20:42 +13 38570

밀리돔 | milidom 의 저작물은 다음의 사이트 이용 약관 에 의거해 이용 가능합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은 운영진에게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