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리터리 관련 보도 및 소식이 올라오는 게시판입니다.
해상체계

호주, 상륙작전을 위해 Bluebottle USV 시험

폴라리스 폴라리스 261

0

0
출처 https://www.navalnews.com/naval-news/202...perations/

호주 육군의 7차 지역군 감시 그룹(RFSG)은 Ocius Technologies가 개발한 Bluebottle USV를 사용했는데, 이는 24시간 365일 수면 위 감시 기능을 제공할 수 있으며, 새로운 감시 요구사항이나 작업에 쉽게 대응할 수 있는 유연성을 갖추고 있다.


10월 2주간의 배치 기간 동안, 이 부대는 외국 어선과 불법 행위의 증거를 찾기 위해 호주 북서부 외딴 섬들과 주변에서 감시와 정찰을 수행했다. 18명의 병력은 주로 노스웨스트 기동부대(NORFORCE)와 제10군 지원대대에서, 제3대대, 왕립 오스트레일리아 연대, 제1전투 신호 연대에서 파견되었다.


7번 로테이션의 해상경계사령부(MBC) 연락장교인 알렉산더 브렌트 소령은 블루보틀의 사용과, 태스크 유닛 본부 내에 오키우스 직원이 포함된 것이 작전에 상당한 능력을 추가했다고 말했다.

해상경계사령부(MBC) 연락장교 7번 로테이션 알렉산더 브렌트 소령은 "지속적인 감시 외에도 우리는 Bluebottles를 사용하여 지상군보다 먼저 해변 착륙 지점 정찰 및 특정 섬에 대한 접근 경로와 같은 보다 구체적인 정찰 작업을 수행할 수 있었습니다. "Bluebottles를 원격으로 제어함으로써 지상군은 Bluebottles가 수집한 혜택을 계속 유지하면서 USV(조인되지 않은 감시 선박)와 독립적으로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고 육상 정찰 및 순찰과 같은 다른 작업에 집중할 수 있었습니다."라고 했다.


NORFORCE에 의한 재판은 향후 상륙 및 연안 전투 기동을 지원하기 위해 무인 해상 자산과 팀을 구성할 것이다. 제2사단의 RFSG를 구성하는 3개의 지역군 감시 부대 중 하나인 노르포스는 '영원한 경계'라는 모토로 호주 북부에 지속적인 화면을 제공한다.


RFSG 화면은 리졸루트 작전의 일환으로 의료팀, 원격 지휘통제 노드, 호주국경군(ABF) 자산을 포함한 자산이 화면의 효율성을 높일 수 있도록 지원된다.


NORFORCE 순찰대장인 스티븐 시웰 대령은 이러한 노력이 이 지역의 불법 행위에 대한 상황 인식을 증가시켰다고 말했다. 시웰 사령관은 "군인들은 감시초소에서 감시를 수행하고 섬 전역에서 순찰을 하고 함선을 이용해 연안 환경을 순찰했다"고 말했다.

NORFORCE 순찰대장 스티븐 시웰 대령은 "Bluebottle 무인 감시 선박 및 ABF Dash-8 항공기와 함께 우리 부대가 수집한 정보는 다른 정부 기관의 잠재적인 대응을 가능하게 할 것입니다."라고 했다,


그 부대는 약 5,500 평방 킬로미터의 감시와 정찰을 수행했다.


브렌트 소령은 레졸루트와 같은 작전의 지속적인 성공을 위해서는 기관 간 협력이 필수적이라고 말했다.


브렌트 소령은 "MBC를 통해 촉진된 ADF와 ABF 사이에는 매우 긴밀한 관계가 있으며, 이는 호주의 더 나은 운영 결과와 보안을 달성하기 위한 공동의 노력과 정보 공유를 가능하게 한다"고 말했다.


"지역 수준에서 지역군 감시 부대는 각 작전 영역의 원주민 공동체 및 지도자들과 긴밀한 관계를 맺고 있으며, 이는 호주 북부 전역의 국가, 삶의 패턴 및 접근에 대한 이해를 높이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Op Resolute의 토지 구성 요소 결과에 직접적으로 기여합니다."


"오스트레일리아 북부에 기득권을 가진 계약자, 지방 의회, 지방 토지 위원회 및 민간 산업을 추가하면 Op Resolute의 성공적인 결과를 보장하는 데 필요한 기관 간 협력 수준이 엄청납니다."


(이하 생략)
 

신고
0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취소 댓글 등록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삭제하시겠습니까?

목록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공지 2023년 하반기 개편 안내 (레벨 시스템 추가) 9 Mi_Dork 23.07.13.09:07 +1 3722
공지 밀리돔 후원 요청 (2023-06-23) 28 운영자 14.01.24.20:42 +13 38570

밀리돔 | milidom 의 저작물은 다음의 사이트 이용 약관 에 의거해 이용 가능합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은 운영진에게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