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www.armyrecognition.com/defense_...itzer.html

이스라엘제 SIGMA 155mm 8x8 바퀴 달린 자주포의 첫 사진이 시저의 트위터 계정(@Ninja9998)에 공개됐다. SIGMA는 이스라엘 엘빗 시스템스가 설계하고 개발한 차세대 155mm 10x10 차륜형 자주포다.


2021년 8월, 이스라엘 회사인 엘빗 시스템즈가 이스라엘군의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 새로운 트럭에 장착된 155mm 자주포를 개발했다고 Army Recognition이 보도했다. 오늘날, 차륜형 곡사포는 전 세계 모든 군대에서 매우 인기를 얻고 있으며, 군 수송기를 사용하는 빠른 대응 유닛에 의해 더 가볍고 쉽게 배치될 수 있는 이점을 제공한다. 또한 높은 수준의 이동성과 간소화된 군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새로운 사진과 육군 인식 팀의 분석에 따르면, SIGMA 155mm 차륜형 자주포는 개조된 미국제 Oshkosh 10x10 군용 트럭 섀시를 기반으로 하고 있으며, 전면에는 탄도 및 지뢰로부터 보호할 수 있는 장갑칸이 있다.


SIGMA 155mm 곡사포의 뒷부분에는 155mm/52구경 포탄을 포함한 포탑장착식 무기 시스템이 장착되어 있다. 포탑의 설계는 SIGMA 155에도 완전 자동 장전 시스템이 장착될 것임을 시사한다.

제인스 홈페이지에 따르면 SIGMA 155㎜ 곡사포에는 신관을 설정하고 발사체를 장전하는 자동장전시스템 등 원격조종 무기 스테이션이 장착돼 있으며, 이후 프라이머가 장착된 단일모듈포병장약시스템(UMACS)이 별도의 탄창을 통해 자동으로 장전된다.


2021년 11월, 이스라엘 회사인 엘빗트 시스템즈는 아시아 태평양에 있는 국가에 완전 자동 자주포 시스템을 공급하기로 약 1억 6백만 달러에 달하는 계약을 발표했다.


엘빗시스템스에 따르면 SIGMA는 155㎜/52구경 자주포(자주포)로 자동 장전·장착, 신속한 진입 및 진입 동작 시간, 높은 사격률 등이 가능하다. 그 차량에는 승무원이 3명 있다. 임무에 따라 SIGMA는 필요한 발사체, 추진체, 신관을 자동으로 선택해 탑재하고 목표물을 최적으로 교전시킬 수 있다.







  • |
  • |
facebook twitter google plus pinterest kakao story band

밀리돔 | milidom 의 저작물은 이용약관에 의거해 이용 가능합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은 별도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글/댓글 작성 전 이용약관을 숙지는 의무사항입니다. 규정 미준수에 의한 책임은 온전히 작성자 본인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