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www.defensenews.com/naval/2022/0...p-repairs/

미 해군은 정교한 적과의 전쟁에서 승리하기 위해 필요한 것을 고심하면서 전투피해 평가와 수리 능력에 더욱 신경을 쓰고 있다.

해군 지역정비센터장 에릭 버 헤이지 소장은 "해군 소속 강습상륙함 본험 리처드의 타버린 선체를 이용해 이 작업을 연습했다"고 말했다. 이 배는 2020년 7월 화재가 발생했으며 2021년 4월 퇴역했다.


그는 수상 해군 협회의 연례 회의(SNA)에서 "해군부대는 전투 피해 평가와 수리가 이루어지는 것으로 가정하고 훈련 중에는 실제로 임무를 수행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우리는 전쟁 게임뿐만 아니라 본험 리차드를 이용해 예전과는 다른 방식으로 이 함선을 해체하기 위해 걸프만 연안으로 예인했다"고 말했다. 물론 비극이었다. 하지만 그 함선의 마지막 항해를 위해 그 함선은 한 번 더 임무를 수행할 기회가 있었다. 인양작업과 지역 유지 보수 센터, 이동 잠수부, 인양부대가 탑승해 있었고 피해 상황을 평가하고 있었다.그들은 본 적이 없는 상황이었다"고 말했다. 


그는 "이번 행사가 일회성이 아닐 것"이라고 덧붙였다.


올 여름 하와이에서 열리는 다국적 훈련인 림팩 훈련에 앞서 그는 "해체된 선박이 작은 폭발로 먼저 파손될 것"이라고 말했다.


베르 헤이지 사령관은 "수주 동안 훈련을 할 예정"이라며 "수주 후 작업이 끝나면 선박은 마지막 항해를 위해 예인될 예정"이라고 말했다.


그는 또한 미 해군과 미 육군이 전쟁 중 배가 손상되어 전투를 위해 복귀해야 할 때 적절한 시기에 수리를 완료하기 위한 방법을 모색하고 있는 일본에서 진행 중인 노력을 언급했다.


전투 중 피해를 입지는 않았지만, 각각 다른 충돌에 연루된 구축함 피츠제럴드와 존 S. 매케인은 배를 수리하는 데 얼마나 오래 걸리는지를 보여주는 예시이다. 매케인은 모항인 요코스카로 예인돼 현지에서 수리됐으며 약 23개월이 걸렸다.


피츠제럴드함은 더 광범위한 피해를 입었고 미시시피의 잉걸스 조선으로 예인되었다. 수리 작업에는 선박을 육지로 들어올려 선박의 일부를 재건하는 작업이 포함되었다. 그것은 약 25개월이 걸렸다.


그는 정비업계 입장에서는 미래의 싸움을 준비하는 것은 건식부두와 같은 인프라에 관한 것이기도 하지만, "인력과 그들의 기술에 관한 것이기도 하며, 우리는 심지어 전투 피해에 관한 것까지 검토하고 있다"고 말했다.


SNA 컨퍼런스에서 별도 연설하기 전날 미 함대 사령관 데럴 코들 대장은 드라이도크 문제에 대해서, 해군이 전투 피해로 인한 비상근무는 고사하고, 오늘날 일상적인 업무를 수행할 만큼 충분하지 않다고 말했다. 


베르 하이지 장관은 해군 수상함들이 사용할 수 있는 드라이도크를 늘리기 위해 민간 부문에 더 많은 자본 투자를 장려했다. 그는 해군이 소유하지만 민간 기업이 수행하는 수리 작업을 진행하는 캘리포니아주 샌디에이고의 해군 부두가 구축함을 수용할 수 있도록 개조를 진행 중이라고 언급했다.


그는 "어쩌면 나는 절대 필요하지 않을 것이지만 나는 그것을 가질 준비가 돼 있다"며 "함대는 우리가 필요로 한다면 그것을 가질 것"이라고 말했다.


1월 12일 연설 후 코들 장군은 기자들에게 전투 피해나 지난 10월 남중국해 해저 산에 충돌한 잠수함 코네티컷호가 충돌했을 때와 같은 사고로 인한 긴급 작업은 말할 것도 없고 일상적인 작업을 위한 유지 능력도 충분하지 않다고 말했다.


장군은 "우리의 수리 능력은 페달이 바닥에 닿아 있기 때문에 스로틀이 최고조에 달해 있다. "그러므로 우리가 이 함선에 새로운 함선을 삽입할 때마다, 이 함선은 애플카트 업이 될 것이며, 이 효과는 다른 주요 이용가능성에 널리 퍼질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그는 "만약 내가 수많은 배를 동시에 수리해야 하는 고강도 분쟁으로 들어간다면, 나는 충분한 능력을 가지고 있지 않다."고 말하고 "건조 부두가 충분하지 않고, 그 이후에 갈 조선소도 충분하지 않다"고 덧붙였다. "따라서 그것은 전시의 문제이며, 우리가 계획되지 않은 것을 가지고 있을 때 언제든지 평시의 문제다."
 







  • |
  • |
facebook twitter google plus pinterest kakao story band

밀리돔 | milidom 의 저작물은 이용약관에 의거해 이용 가능합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은 별도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글/댓글 작성 전 이용약관을 숙지는 의무사항입니다. 규정 미준수에 의한 책임은 온전히 작성자 본인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