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www.armyrecognition.com/weapons_..._tank.html

Russia_plans_to_develop_a_wheeled_version_of_Sprut-SDM1_125mm_amphibious_light_tank_925_001.jpg

러시아 방위산업체 로스트텍이 2021년 12월 말 발간한 인터뷰에 따르면 러시아 방위산업계는 트랙형 경상륙장갑차인 스프루트-SDM1의 차륜형 개발을 계획하고 있다.


새로운 차륜형 경전차의 개발 아이디어는 현재 러시아 방위산업, 특히 수출 시장을 위해 고려되고 있다. 이 종류의 전투 차량은 중동과 아프리카의 외국 군대용으로 처음 개발될 수 있었다.


차륜형 스프루트-SDM1은 러시아에서 개발된 차륜형 섀시를 기반으로 할 수도 있고, 부메랑 8x8 장갑차의 드라이브라인을 기반으로 할 수도 있다. 러시아는 고객 요구에 따라 바퀴가 다른 섀시를 사용할 수 있다.


(이하 생략)







PredatorX 2022.01.15. 17:54

미군은 정작 MGS를 버렸는데 다른 나라들은 동일 컨셉을 너도나도 가져가는게 참 아이러니하네요.

밀리돔 | milidom 의 저작물은 이용약관에 의거해 이용 가능합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은 별도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글/댓글 작성 전 이용약관을 숙지는 의무사항입니다. 규정 미준수에 의한 책임은 온전히 작성자 본인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