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defence-blog.com/mbda-delivers-1...ench-army/

유럽 미사일 제조사인 MBDA는 2021년 11월 16일 프랑스 육군부에 1000번째 MMP를 인도했다.


이 회사가 지적한 바와 같이, MBDA는 프랑스 조달청 DGA의 승인에 따라 1000번째 MMP를 포함하여 프랑스 Interarmées des Munitions (SIMu)에 MMP 물량 납품을 완료했다.


Loi de Programmation Militaire에 따르면, 1,950기의 미사일이 2025년까지 배달될 예정이다.


MMP는 최신예 대전차 미사일이다.


100번 이상의 시험과 훈련을 통해 MMP는 극한의 추위 또는 고온의 환경, 도시, 해양 및 산악 공간 등 모든 유형의 전장 위협에 대처할 수 있다. 좁은 공간에서 발사할 수도 있는데, 이는 도시에서의 전투에 필수적인 능력이다.


MMP는 발사 후 즉시 다른 위치로 이동할 수 있는 "발사 후 망각" 기능과 부수적 손상의 위험을 최소화해야 하는 교전을 위한 "맨인더루프" 기능을 제공한다. MMP는 듀얼 밴드 가시/비냉각 적외선 탐색기를 사용하여 고온 및 저온 표적을 획득하고 완전히 자율적으로 추적할 수 있다. 지속적인 man-in-the-loop 제어가 필요한 작업을 위해 광섬유 링크가 탐색자를 발사장치로 중계한다.


발사장치와 미사일이 위치, 방향, 디지털 통신을 포함한 기능을 갖추고 있어, MMP는 가시선 너머의 목표물과 직접 시야에 있는 목표물과 동등하게 교전할 수 있으며, 필요한 경우 운용자나 지휘관의 영구적 통제 하에 교전할 수 있다.


MMP는 전례가 없는 2인조 팀으로 구성되며, 다재다능하며 야전 요새화, 장갑차, 심지어 가장 현대적인 반응성 장갑을 장착한 전투 탱크를 포함한 광범위한 표적 세트를 다룰 수 있다.


(이하 생략)
 







  • |
  • |
facebook twitter google plus pinterest kakao story band
Profile image 지나가는행인 2021.11.27. 09:21

홈피 들어가니까, 군인조종의 경우, 발사전 타케팅과 발사 후 타게팅도 있네요. 산너머 물체도 가능하지 싶습니다.

 

------

https://www.mbda-systems.com/product/mmp/

Profile image 폴라리스 2021.11.27. 09:25

비가시거리에서는 전달받은 지점으로 쏘고 데이터링크로 영상 받아서 록온합니다.

빅맨 2021.11.27. 15:16

사거리가 4키로 이상으로 나오는데 얼마까지 거능하다고는 안나오네요.

이제는 대전차미사일 추세가 가시거라 밖으로 발전되는 것같습니다.

데이터 락온 타입은 맞는 것 같습니다.

물늑대 2021.11.27. 21:38

이제 휴대용 대전차 미사일도 양방향 데이터 링크가 되느냐 안되느냐로 급이 나눠겠군요.

(되는 쪽 : 스파이크, MMP,  안되는쪽 : 그외)

밀리돔 | milidom 의 저작물은 이용약관에 의거해 이용 가능합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은 별도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글/댓글 작성 전 이용약관을 숙지는 의무사항입니다. 규정 미준수에 의한 책임은 온전히 작성자 본인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