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www.armyrecognition.com/defense_...ition.html

라인메탈과 노드롭그루만은 정밀유도 사거리 연장 포탄 분야에서 협력하기로 합의했다. 라인메탈 남아공 자회사인 라인메탈 데넬 뮤니션과 노드롭그루만은 2021년 2월 10년간 유효한 전략적 파트너쉽 계약을 체결했다. 이 기간동안 두 회사는 미래포병작전을 지원하기 위해 미국을 포함한 국제 시장에서 미래 지향적인 탄약 기술을 제공하기 위해 협력할 계획이다.

 

이 파트너쉽은 무엇보다도 통합된 M1156 정밀유도키트(PGK)가 장착된 사거리 연장형 155mm 포탄을 달성하고, 향상된 통합 추진 시스템을 갖춘 새로운 155mm 발사체를 개발하는데 초점을 맞출 것이다.

 

많은 군대가 사용하고 있는 M1156 PGK는 기존 유형의 포탄의 정확성을 향상시키는 저렴하고 즉시 사용할 수 있는 수단이다. 

 

모든 재래식 포병 발사체중 가장 긴 사거리를 달성한 라인메탈의 V-LAP 발사체와 결합된 M1156 PGK는 장거리 정밀 유도탄약에 대해 수많은 전투 작전에서 입증된 신속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재래식 포병 발사체가 달성한 가장 긴 사거리는 현재 76km이며, 2019년 Alkantpan 시험장에서 비나토 JBMOU(Joint Ballistics Memorandum of Understanding)를 준수하는 52구경 주포와 RDM 155mm 발사체로 달성되었다.

 

현재 12개국 이상 이상의 군대가 남아공의 향상된 사거리 연장 라인메탈 포탄을 사용한다. 검증된 기술의 통합으로 능력과 전투력이 빠르게 증가한다. 또한, 다른 나토 국가들 그리고 비 JBMOU 사용자들이 라인메탈의 기존 포병 포트폴리오를 기반으로 이 솔루션을 채택할 수 있다.

 

라인메탈과 노드롭그루만은 2021년초 남아공에서 V-LAP발사체 변형 및 PGK 시험을 수행했고, 나중에 애리조나주 유마 미 육군 시험장에서 시연할 계획이다.

 




    



밀리돔 | milidom 의 저작물은 이용약관에 의거해 이용 가능합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은 별도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글/댓글 작성 전 이용약관을 숙지는 의무사항입니다. 규정 미준수에 의한 책임은 온전히 작성자 본인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