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www.armyrecognition.com/defense_...ology.html

Singapore_Army_testing_titanium_exoskeleton_from_Mawashi_Science_and_Technology_2.png

싱가포르군이 캐나다 퀘벡에 위치한 외골격 장비 회사인 MAWASHI Science&Technology사의 외골격 장비인 Uprise를 시범 중이라고 합니다. 

 

Uprise 외골격 장비는 티타늄으로 제작하여 무게가 가볍고 베터리가 필요없으며 척추보호대, 허리벨트, 다리 장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어깨, 등에 이는 군장의 무게를 약 50~80%정도 분산 시켜주는 매우 좋은 효과를 나타내지만 싱가포르군은 전군에 적용하는 보급품이 될 가능성은 낮다고 합니다.

 

※ MAWASHI의 Uprise 외골격 장비에 대해서는 여기 글과 사이트를 참조하시면 더 좋습니다.

https://milidom.net/photo/1132020

https://www.mawashi.net/fr/exosquelette-tactique-uprise

 

 





    



밀리돔 | milidom 의 저작물은 이용약관에 의거해 이용 가능합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은 별도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글/댓글 작성 전 이용약관을 숙지는 의무사항입니다. 규정 미준수에 의한 책임은 온전히 작성자 본인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