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www.defensenews.com/naval/2020/0...navy-says/

미 해군은 알레이버크급 구축에 대한 급 전체의 운용수명연장 프로젝트에서 물러나고 있지만, 일부 수상전투함 사역마를 개량할 가능성은 열어두고 있다.


미 해군 최고 획득 관계자인 제임스 거츠는 3월 12일 하원 군사위 준비태세 소위 청문회에서 해군은 인플레이션이 군의 구매력을 잠식함에 따라 증가율이 꾸준하게 감소할 것으로 예상되면서 책정된 예산의 일부만 "뚜렷하게 선택"하는 것에 직면했다고 밝혔다. 그는 "만약 당신이 이전의 청문회를 상기한다면, 우리는 원래 구축함의 운용수명을 더하는 것을 검토했었다."고 말하고 "그것도 해군을 늘리는 방법중 하나였다. 이것이 당신에게 보여주는 것은 해군이 상대적으로 평평한 선으로 만들어야 하는 확실한 선택중 일부다."라고 말했다.


"운용 수명 연장은 함대의 크기를 키워주지만, 그들은 그저 절벽을 오른쪽으로 밀어버린 것에 불과하며, 우리는 확장할 수 있는 능력이 부족하기 때문에 함정건조없이 영원이 연장하지 않도록 주의해야하며, 그래서 장기계획에서 해야할 어려운 선택을 반영했다."


하지만, 거츠씨는 벅크급의 퇴역 결정은 해군의 2021 회계연도 예산 요구안의 5개년도 미래 국방 프로그램의 범위를 벗어난다고 말하고, 유지보수를 위한 자금의 증가는 구축함을 업그레이드 하는 전반적인 비용을 낮출 수 있다고 밝혔다.


디펜스 뉴스는 3월 7일에 해군이 플라이트 I과 초기형 플라이트 II 구축함에 대한 35년 수명을 45년으로 늘리려던 "뒤쳐지는 구축함이 없게 하려던" 계획을 취소하기로 했다고 보도했다. 디펜스 뉴스의 자매지 네이비 타임즈의 최신 보도에 의하면, 해군의 구축함은 한대의 사역마로서, 선원들이 함대에서 가장 높은 비율인 평균 4일당 1일을 보내고 있다고 한다.


2018년에 디펜스 뉴스가 입수한 해군 수상전 사령부(NAVSEA) 문서에 의하면, 초기형 알레이버크급 - 플라이트 I와 초기형 플라이트 II 27척 - 의 기대 선체 수명은 35년이다. 선도함인 알레이커브는 1991년 취역했고, 이것은 선체 수명이 2026년에 끝난다는 것을 의미한다.


DDG-51에서 DDG-78까지 - 플라이트 I과 플라이트 II 구축함 - 1991년과 1999년 사이에 취역했다. 만약 해군이 이들 구축함의 수명을 연장하는 조치를 취하지 않는다면, 해군은 2020년대 후반과 2030년대 초반 사이에 매년 3~4척씩 손실되기 시작할 것이다.


후기모델 - 플라이트 IIA -은 40년의 선체수명을 가지고 있어 해군이 그런 선체들에 대한 해결책을 찾는데 시간을 더 주고 있다.


이틀전, 공화당 소속 하원군사위 해군력과 부대전개 소위 의원은 허드슨 싱크탱크에서 DDG의 운용수명연장을 위한 지원를 나타냈다.


공화당 로브 비트만 의원은 "우리의 DDG-51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중요하다."고 말하고 "특히 플라이트 II에서 업그레이드는 중요하다. 플라이트 I들도 아직 많은 효용성과 수명이 남아있다. 그들이 할 수 있는 업그레이드가 있고, 이지스 베이스라인을 끌어올릴수 있다 - 이들 함정엔 더 능력있는 레이더를 실을 수 있다."고 했다.


플라이트 I과 플라이트 II 구축함들으 손실은 FY20 예산에 제안된 12척으로 제안된 플라이트 III 알레이버크급 구축함중 5척과 버지니아급 공격잠수함을 포함하여 FY21 예산의 5개년 계획의 10척의 함정을 감축하는데 따른 영향을 악화시킬 것이다.


국방부는 아직 FY21 30년 건함 계획을 제출하지 않았는데, 이는 해군이 매년 3척 이상의 비율로 버크급을 잃게 되는 해의 전체 함정 숫자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알수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러나, 해군이 함대에서 13척의 순양함을 거둬내고 해군의 가장 큰 전투함이 단지 9척만 남게 된 후인 2026년 또는 2027년부터 버크급 퇴역이 시작될 것이다.
 





    



  • |
  • |
facebook twitter google plus pinterest kakao story band
미키맨틀 2020.03.20. 20:23

 미해군의 수상함 세력이 많이 약해지겠네요.

밀리돔 | milidom 의 저작물은 이용약관에 의거해 이용 가능합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은 별도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글/댓글 작성 전 이용약관을 숙지는 의무사항입니다. 규정 미준수에 의한 책임은 온전히 작성자 본인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