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www.navyrecognition.com/index.ph...gates.html

German_Navy_selects_DamenBlohm__Voss_for_construction_MKS180_frigates_925_001.jpg

 

독일 정부는 독일 해군에 최소한 4척의 다목적 전투함 MKS 180 호위함을 공급하기 위해 Blohm + Voss 그리고 Thales와 파트너를 맺은 Damen을 선정할 뜻을 밝혔다.  네덜란드 조선업체는 독일 정부가 오늘 발표한 평가 절차 결과에 대해서 매우 자랑스럽고 만족해하고 있다. 그러나 독일에서는 의회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다.


이 배들은 함부르크의 Blohm + Voss 조선소와 독일 북부의 Lürssen Group의 다른 조선소에서 건조될 것이다. Damen은 총 순투자의 80%를 독일에서 부가가치로 사용하기 위해 이런 방식으로 건조할 생각이다. 탈레스 네덜란드가 자체 설계로 공급할 전자 어플리케이션도 마찬가지다. 서비스의 약 70%는 탈레스 독일 자회사 그리고 다른 독일 하청업체들이 제공하게 된다.


(이하 생략)





    



밀리돔 | milidom 의 저작물은 이용약관에 의거해 이용 가능합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은 별도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글/댓글 작성 전 이용약관을 숙지는 의무사항입니다. 규정 미준수에 의한 책임은 온전히 작성자 본인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