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www.armyrecognition.com/december..._army.html

Rheinmetall_StrikeShield_active_close-in_protection_system_selected_for_testing_by_U.S._Army.jpg

 

미 육군은 2020년 10월 앨라배마주 헌츠빌의 레드스톤 시험센터에서 스트라이크쉴드 능동방어시스템의 중요한 시험을 위해 라인메탈 프로텍션 시스템 그리고 Unified Business Technologies (UBT)팀에게 1100만 달러(약 1000만 유로) 규모의 계약을 수여했다.


육군은 최근 만들어진 차량 방어시스템(VPS) 프로그램 사무국은 다양한 장갑차량 위협에 대한 APS 성능을 특성화하기 위해 더 큰 노력의 일환으로 평가할 것이다. 이 중요한 계약은 육군이 스트라이크쉴드 시스템을 수행할 첫 예산 지원 APS 시험을 나타낸다. 현재 육군이 보유하고 있는 차량과 미래에 배치할 차량에 시스템을 잠재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길을 제공한다.


스카이쉴드 APS는 대전차로켓 및 미사일로부터 운반 플랫폼을 보호하기위해 개발된 분산형 실시간 시스템이다. 따라, 보호할 차량 바로 근처에서 작동할 수 있다. 또한, 스트라이크쉴드에서 대구경 운동에너지(KE) 방어의 기술적 요구사항이 해결되었고, 이는 전반적인 전망이 유망한 이유와 보호해야할 위협의 고유한 조합이다.


(이하 생략)
 





    



밀리돔 | milidom 의 저작물은 이용약관에 의거해 이용 가능합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은 별도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글/댓글 작성 전 이용약관을 숙지는 의무사항입니다. 규정 미준수에 의한 책임은 온전히 작성자 본인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