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www.defensenews.com/land/2019/10...us-troops/

MB72FE56BVCKHCNIHF3OWPDOWI.jpg

 

미 육군이 분대 다목적 장비 수송(SMET) 무인 지상시스템( 기록 프로그램을 위해 제너럴다이나믹스 랜드시스템(GDLS)의 멀티 유틸리티 전술 수송(MUTT)를 선정했다.


8륜 구동 로벳 차량을 위한 초기 계약은 지원 하드웨어, 사용자 훈련 및 기술 지원을 포함하여 1억6240만 달러다. 10월 30일 미 국방부 계약에 의하면 계약은 2024년 10월말에 끝날 것이다.


미 육군 대변인은 디펜스 뉴스에 GDLS가 SMET 프로그램에 따른 계약에 따라 624개 시스템을 생산하고 2021 회계연도 2분기에 납품이 시작될 것이라고 확인했다.


2017년 말에 전장에서 병사들의 장비 수송을 도울 로봇 차량을 만드는 경쟁을 위해 네개 회사가 선정되었었다.


Applied Research Associates와 Polaris Defense;  General Dynamics Land Systems; HDT Expeditionary Systems 그리고  Howe & Howe가 야전에서 유틸리티의 시험과 분석을 위해 두개 보병여단 전투팀용으로 각각 20개 플랫폼을 제작하는 업체로 선정되었었다.


Polaris의 MRZR X은 HDT의 6륜 구동 Global Hunter WOLF, 또는 Wheeled Offload Logistics Follower와 함께 평가되었다. Textron 소유의 Howe & Howe는 전기 엔진으로 움직이는 Grizzly 무인차량을 제공했었다.


HDT의 Global Hunter WOLF는 최근 Textron과 QinetiQ North America를 포함한 다른 3개 팀과 함께 경량 로봇 전투차량 (Robotic Combat Vehicle-Light)을 제작하는 노력을에서 경쟁을 위해 선택되었다.

 

육군은 2017년 조지아주 포트 베닝에서 열린 시연 행사에서 참가시키기 위해 여러 업체들 가운데서 이들을 골랐다. 시연에 참가한 다른 회사들은 American Robot Company; Lockheed Martin; AM General; Robo-Team NA; 그리고 QinetiQ North America가 있다.


SMET 프로그램을 위해, 미 육군은 1,000파운드 상당의 군사 장비를 실을 수 있는 차량을 찾고 있었다. 이것은 보병 분대를 이루는 9명의 병사의 짐을 가볍게 하는 것이다. 육군은 이 로봇들이 3일간 60마일을 이동할 수 있으며, 이동중 여분의 시간당 전력을 제공하고 정지시에도 최소 3킬로와트의 전력을 제공하길 바랬다.

 





    



  • |
  • |
  1. MB72FE56BVCKHCNIHF3OWPDOWI.jpg (File Size:262.9KB/Download:0)
facebook twitter google plus pinterest kakao story band

밀리돔 | milidom 의 저작물은 이용약관에 의거해 이용 가능합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은 별도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글/댓글 작성 전 이용약관을 숙지는 의무사항입니다. 규정 미준수에 의한 책임은 온전히 작성자 본인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