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defence-blog.com/army/u-s-army-e...-2023.html

미 육군이 장거리 극초음속 미사일 시스템을 포함하여 앞으로 5년산 새로운 무기 시스템에 계속 집중할 것이다.


Mark T. Esper 미 육군성 장관은 하원 세출 위원회 국방 소위에 증언하기 전에 미군은 장거리 극초음속무기, 사거리 연장 대포, 장거리 대포, 그리고 Prism으로 알려진 정밀타격미사일을 개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Milley는 "모든 프로그램들의 획득 부분과 발사 부분 모두를 결합하여, 미국의 지배력을 다시 확립할 것이다."라고 했다.


미 육군은 공군과 해군과 협력하여 개발중인 극초음속 무기를 향해 앞으로 5년간 12억 달러를 투자할 것이다.


장관은 음속의 다섯배로 비행할 수 있는 지상발사 극초음속 미사일의 비행 시험은 2023회계연도로 예상된다고 밝혔다.


지난달, 미 육군은 앞서가는 연구,개발,시험 그리고 시스템 통합 회사인 CUBRC와 미 육군 계약 사령부가 2320만 달러의 수정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하 생략)

 





    



밀리돔 | milidom 의 저작물은 이용약관에 의거해 이용 가능합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은 별도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글/댓글 작성 전 이용약관을 숙지는 의무사항입니다. 규정 미준수에 의한 책임은 온전히 작성자 본인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