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news.joins.com/article/22088802

핵추진 잠수함 언급이 있어 기사걸어 봅니다. 

 

기사중 '한국은 정상회담을 계기로 미국에 감시정찰 자산과 정밀타격 자산, 미사일방어 시스템 등 대량의 최첨단 무기를 사겠다는 뜻을 전달할 것이라고 군 관계자들은 말한다. ' 부분을 보면 정찰자산은 기존 글로벌 호크랑 방어자산으로 SM-3는 알겠는데 정밀타격 자산은 뭘 말하는걸까요? 그냥 LJDAM? 

 

개인적으로 이번 정상회담을 통해서 미국의 LA급 우선 임대와 한국의 핵추진 잠수함 건조에 도움을 받는 방향으로 진행되었으면 합니다. 

 

물론 장보고3 배치 1,2,3 은 별도로 계속 진행되고 말이죠. 





  • |
facebook twitter google plus pinterest kakao story band
빅맨 2017.11.07. 10:12

이번기회에 우리가 장기적으로 팔요로 하는 핵잠수함과 jstars.  f18g 구매  f35 20대 추가  구매와 fta 개정과 인공위성 기술 협조. 장거리레이더 기술협조 kfx 레이더 기술협조등 한꺼번에 이야기해서 턴키로 해서 마무리 지는 것이 어떨까요.

미국과 거래시는 10년치가 되었던 우선 크게 던져놓고 한번에 거래해야 얻을수 있믐 것이 많습니다.

이런 시국이 아니면 대통령간 거래 아니면 jsatars 나 f18g 는 이야기도 못 꺼낼 것입니다. 물론 미 의회 승인이 필요하겠지만요..

하나 하나 달라고 하면 브레이크 걸거나미국이  반대급부로 뤈하는 것이 더 많아지는 경향이 있어서요.

어차피 미래에 필요한 무기로 봅니다.

코스모스 2017.11.07. 10:27

이 기사를 보고 드는 생각이, 송영무 장관이 핵잠 등 첨단무기 도입에 활용할 카드로 천궁pip를 정리(?) 하려고 하는게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빅맨 2017.11.07. 13:45

요즘 같아서는 국방비를 늘려서라도 천구ㅇpip를 생산해야 한다고 봅니다.

야당들도 복지비 늘리는 것은 반대해도 국방비 늘리는 걱은 찬성할 것입니다.

세금 많이 거쳐서 나라 예산도 여유가 있고요.~~

사랄라라라라 2017.11.07. 13:58

부디 그런일은 없었으면 좋겠네요... 

밀리돔 | milidom 의 저작물은 이용약관에 의거해 이용 가능합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은 별도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글/댓글 작성 전 이용약관을 숙지는 의무사항입니다. 규정 미준수에 의한 책임은 온전히 작성자 본인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