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www.cia.gov/news-information/pre...-raid.html

https://www.cia.gov/library/abbottabad-compound/index.html <- 여기 들어가면 하드 드라이브에 저장된 자료를 볼 수 있습니다만. 현재로선 기술적인 문제를 해결하기 전까진 닫혀 있습니다. 나중에 들어 가세요.

 

 

여튼 하드 드라이브엔 나루토, 블리치, 드래곤볼, 파이널 판타지 7, GTA 등의 해적판을 플레이하고 있었다고 합니다.

파이널 판타지는 영상화 된 거 까지 들어 있었다고 하는 데 손주/아들이 본 건지 아님 본인이 한 건진 모르겠네요 ㅋㅋ

 

 

지금 다른 커뮤니티에 올렸더니 반응이 핫합니다.





    



  • |
facebook twitter google plus pinterest kakao story band
YOUNG 2017.11.02. 11:05

저거 파일이 47만개라죠?

Profile image Mojave 2017.11.02. 11:51

빈라덴이 진짜로 애니 덕후였다면 ㅎㅎㅎㅎ

야드버드 2017.11.02. 12:39

영화 제로 다크 서티에서 빈 라덴을 사살하고 SEAL 대원들이 닥치는대로 주워서 보따리에 넣어 둘러메고 나왔던 그 자료들인가요?

KFXC103 2017.11.02. 13:57

파판까지 나오는거보면 참

Profile image RailranoCream 2017.11.02. 14:33

저는 착하게 살다 죽어야겠네요 국정원이 A씨의 하드 자료를 공개하겠습니다 같은 일 당하면 저승에서도 자살할듯한

Profile image minki 2017.11.03. 11:31
아프리카독재자(이디 아민) 침대밑에서는 톰과제리 비디오박스하고 수류탄 박스가 나왔다던대...

밀리돔 | milidom 의 저작물은 이용약관에 의거해 이용 가능합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은 별도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글/댓글 작성 전 이용약관을 숙지는 의무사항입니다. 규정 미준수에 의한 책임은 온전히 작성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네코마타님을 사이트 분란 조장 행위로 영구 접속금지 징계합니다. 운영자 19.03.18. 1 258
공지 1927님 운영자 욕설로 영구 접속금지 징계합니다. + 징계 근거 추가 [6] file 운영자 19.02.25. 6 1162
576 기타 韓 미사일 탄두 중량 제한 완전 해제에 합의 [9] yooos 17.11.07. 0 2232
575 기타 한국은 SM-3 구매 … 미국은 핵추진 잠수함 허용 가능성 [4] 안승현 17.11.07. 0 1648
574 기타 Hill 공군기지 소속 미 공군 F-35A 12대가 일본 카데나 기지에 도착 폴라리스 17.11.05. 0 761
573 기타 인도, 세가지 미래전 시스템 개발 진척시킬듯 폴라리스 17.11.05. 0 527
572 기타 미국, 지역 긴장 노리고 카타르에 10억 달러 규모 F-15QA 지원 패키지 승인 [1] 폴라리스 17.11.03. 0 804
571 기타 [연합뉴스] 국방도시 충남 논산에 '병영테마파크' 8일 개장 [4] yukim 17.11.02. 0 656
» 기타 현재 빈라덴의 은신처에 있는 문서 자료와 하드가 공개되었습니다. [7] DeltaForce 17.11.02. 0 1117
569 기타 日 아사히TV "지난달 풍계리 핵실험장 공사중 붕괴로 200여명 목숨 잃어" [1] 만렙잉여 17.11.02. 0 748
568 기타 [단독]여군병사모집제도 43년만에 부활 [16] 만렙잉여 17.11.02. 0 938
567 기타 이란의 Najm-802 위상배열 안테나는 아르메니아가 제공한 것이라고 [4] 폴라리스 17.11.01. 0 8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