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oldiersystems.net/2019/08/30/us-...49-and-m4/

미 육군이 차세대 분대무기 프로그램의 2단계를 진행할 3개 회사를 발표했다. 섹션 804에 따른 기타 거래 계약인 프로토타입 프로젝트 기회 공지(PPON)의 통지다.


PPON은 NGSW 프로그램에 따라 각 벤더에게 두가지 무기 변종과 두 무기에 공통되는 6.8mm 탄약을 개발할 것을 요구했다. 이것은 2000년대 초반 미 특수전사령부(USSOCOM)이 평가한 6.8 SPC 탄이 아니고 270 WSM에 더 가깝다.


선정된 세개 회사는

W15QKN-19-9-1024 – General Dynamics-OTS Inc. – Williston, VT
W15QKN-19-9-1025 – AAI Corporation Textron Systems – Hunt Valley, MD
W15QKN-19-9-1022 – Sig Sauer Inc. – Newington, NH


미 육군은 M4A1이 가장 최신인 M-16 계열 무기의 대체품을 찾기 위해 수년간 노력했지만, 성공적이지 못했다.  그때마다 미 육군은 후보 무기가 현 상태를 대체할만큼 충분히 살상력을 개선하는 결과를 가져오지 못했다고 확인했다. 이번에는 육군이 탄과 무기 개발을 동시에 추진하면서 목표에 대한 새로운 효과를 내고 있다.


구체적으로, 미 육군은 차세대 분대무기-소총(NGSW-R)과 차세대 분기무기-자동소총(NGWS-AR)을 찾고 있다. NGSW-R은 M4/M4A1 카빈을 대체하고 NGSW-AR은 근접전투부대에서 자동화소총수 역할( Automatic Rifleman Role)을 하는 M249 분대자동화기(SAW)를 대체하게 된다.


요청에 따르면, 각 시제품의 OTA 기간은 최대 8년으로 추정된다. 첫 27개월은 NGSW-R, NGSW-AR, 그리고 탄약의 프로토타입이 제작될 것이다. 이런 프로토타입화 노력에 따라 NGSW-R, NGSW-AR, 그리고 탄약을 위한 추가적인 반복적인 프로토타입화 노력이 있을 수 있다. 이런 반복적인 프로토타입화 노력은 각각 별도의 기간을 가지며 8년안에 이루어질 것이다.


더욱이,  10 U.S.C. 2371b(f)에 따라, 경쟁적으로 부여된 OTA에 따라 프로토타입 프로젝트(또는 후속의 반복적인 프로토타입화 노력)이 성공적으로 완료되었다는 결정에 따라, 경쟁적 절차를 사용하지 않고도도 후속 생산 계약 또는 OTA가 체결될 수 있다.


OTA의 지속 기간과 프로토타입 OTA는 솔져 터치 포인트를 포함한 두번의 프로토타입 시험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기 때문에, 그들은 현재의 NGSAR PON보다 더 많은 무기와 탄약을 요구하고 있다.  각 프로토타입 OTA에 대한 결과는 NGSW-R 53정, NGSW-AR 43정, 탄약 845,000발, 예비부품, 시험용 총열, 도구/게이지/액세서리, 엔지니어링 지원, 반복적인 프로토타입화 노력이 포함된다.


후속 제작 계약은 최대 10년 또는 최대 10년 동안 고정가격 배송 주문서와 납품 불확정/수량 불활정 연방획득규정(FAR)이 될 것이다. 생산 계약에는 (NGSW-R, NGSW-AR, 또는 둘다) 전체 무기 시스템 250,000wjd, 탄약 150,000,000발, 예비부품, 도구/게이지/액세서리, 엔지니어링 지원 등이 포함될 수 있다. 후속 생산계약의 규모는 첫 해에 10만 달러로 추정되며, 더 높은 생산율에서는 연간 1억5천만 달러로 추정된다.


GD는 True Velocity 그리고 그들의 폴리머 케이스 설계와 제휴했다. 그러나, 이 프로그램의 탄약은 완전히 새로운 케이스를 특징으로 하며, True Velocity Composite Munition으로 불린다.


1.png

 

또한, 우리는 GD가 불펍을 제안했다고 들었으며, 몇몇 소식통은 해병대가 NGSW에서 얻으려는 것이라고 주장하고 있다. 6.8mm 요건을 감안하면 Desert Tech MDR을 사용한다는 소문은 그럴싸 해보인다. 업데이트 : 이것은 MDR이 아니라, 새로운 불펍 설계였다.


2.png

 

AAI Textron은 그들의 무기와 케이스 텔레스코픽 기술이 Lightweight Small Arms Technology 프로그램에 따라 수년간 예산을 지원받았기 때문에 사람들에게 정부 솔루션으로 간주되고 있다.


3.png

 

 

그것은 현재 배치된 무기들에 세가지중 가장 급진적인 출발이다. 이것은 최근 업계 미팅에서 보여진 그들의 기술 시연기 영상이다.


SOFIC동안 SIG SAUER는 자신들의 차세대 솔루션을 선보였다. 그들은 무기와 탄약을 직접 생산하고 있다.


4.png

 

탄약 케이스의 세가지 구성요소 구조에도 불구하고 이것은 가장 낮은 위험 설계로 보인다.


5.png

 

이 프로그램은 5월말에 정부에 프로토타입을 납품한 것을 고려하면 매우 빠르게 진행되고 있다.

 

 

 

* AAI는 CT 탄약, GD는 금속-폴리머 혼합 탄피입니다. SIG는 금속탄피지만 2가지 금속을 사용하고 있구요.
* 플래툰 홍희범 편집장님이 블로그에 올리신 글을 링크하니 참고하십시요.
https://blog.naver.com/platoonmagazine/221635268175
 





    



  • |
  • |
  1. 1.png (File Size:401.8KB/Download:3)
  2. 2.png (File Size:308.9KB/Download:3)
  3. 3.png (File Size:732.7KB/Download:3)
  4. 4.png (File Size:110.9KB/Download:3)
  5. 5.png (File Size:286.2KB/Download:3)
facebook twitter google plus pinterest kakao story band
Profile image 시에라델타 2019.09.01. 23:36

드디어 ar15와 미니미에서 벗어나는 걸까요? 제발 흐지부지 되는일이 없기를 소망합니다

밀리돔 | milidom 의 저작물은 이용약관에 의거해 이용 가능합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은 별도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글/댓글 작성 전 이용약관을 숙지는 의무사항입니다. 규정 미준수에 의한 책임은 온전히 작성자 본인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