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youtube.com/watch?v=TmABY-katwg






    



  • |
  • |
facebook twitter google plus pinterest kakao story band
Profile image yukim 2014.01.16. 22:40
참..레이저 기반으로는 당양하곳에서 개발중이네요.
다들 저 70mm로켓을 레이저 기반으로 가는데 우리LOGIR는 뚝심있게 열영상시커군요. 성공한다면, 블루오션일지 레드오션일지..가격에 달려있을테고..근데 LOGIR의 이름뜻은 저가라는 의미인데 기본적으로 페시브인 레이저로 유도되는 저게 더 저가 일텐데 말이죠.. 엑티브유도치고는 저가라는거?
Profile image 폴라리스 2014.01.16. 23:22
레이저 유도는 터키도 개발하고 있는 등 다양하게 개발중이죠. 우리도 LOGIR에만 매달리지 말고 레이저 유도도 개발할 필요가 있지 않나 싶은데....군에서 무슨 생각을 하고 있는건지 도통 알수가 없네요.
Profile image yukim 2014.01.17. 01:45
우리군이 레이저유도형 미사일을 신뢰하지 않는걸까요. 아니면 매몰비용이 아까운걸까요. (아니면 북괴가 이미 레이저유도식에 대한 교란장비라도?)
전술적 운용에서 F&F가 가능한 LOGIR가 이점도 있겠다만.. 히드라자체의 7~8km(유도부장착으로 6km미만으로 줄더라도) 사거리에서 어차피 저가비냉각열상시커의 식별거리 한계는 뻔하고(물론 레이져도 안개끼면 답없긴 마찬가지지만..), 표적자체가 주로 소프트스킨정도라 위험도를 따지더라도 발사기체가 유도간 좀 노출되더라도 크게 문제안될거 같은데 말이죠.
eceshim 2014.01.20. 23:25
개때로 몰려오는 북한 공기부양정응 생각하면 동시 다목표 대응이 필요하기 때문에 일일이 레이져로 유도할 시간이 없죠.
최대한 많이 뿌려서 때려 부셔야 하는 입장인걸 감안하면 이해를 해줘야죠.
공기부양정이 속도가 빨라서 여차하면 상륙할 수도 있죠
미국이야 게릴라 소탕 작전이나 비정규전으로 사용할 생각이니 하여튼 헬파이어 보다 싸야 하기 때문에 저런걸 개발 하는 것 같구요
eceshim 2014.01.20. 23:22
해룡이라고 만들기는 했죠 다만 해무가 꼇을때 명중률이 극악으로 떨어져서 포기 됬죠
Profile image yukim 2014.01.17. 02:01
적의 레이저감지기같은데 은밀하고 알아차리지못하게 공격하려는 속셈이면 그정도로 레이저감지기달릴정도면 차량도 소프트스킨이 아닐거라는..함.정.

밀리돔 | milidom 의 저작물은 이용약관에 의거해 이용 가능합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은 별도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글/댓글 작성 전 이용약관을 숙지는 의무사항입니다. 규정 미준수에 의한 책임은 온전히 작성자 본인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