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https://news.naver.com/main/read.nhn?mode=LPOD&mid=sec&oid=001&aid=0010258617&isYeonhapFlash=Y&rc=N

 

그냥 예전에 쓰던거 쓰면 안되나? 라고 생각했는데 기사를 자세히 보니 신소재를 이용해 개발한다고 합니다. 근데 또 새로 개발한 전투모를 베레모와 함께 착용하는 방안까지는 강구 안했으면 하네요;;;

 

그나저나 이제는 사용자의 요구에 맞춰 잘 바꿔주려나요? 저번에 K2C1 수직손잡이 달아주는 것도 그렇고 이번에 모자 바꿔주는 것도 그렇고요.





    



  • |
facebook twitter google plus pinterest kakao story band
라면한그릇 2018.08.08. 18:31

기존 베레모는 군내 행사나 외출, 휴가 등에 사용하면 되지 않을까요?

요즘 스포츠 브랜드에서 나오는 캡형 모자를 보면 그간 개발된 각종 신소재를 적극적으로 응용한 좋은 제품들이 많죠.

땀을 신속히 흡수하여 건조시키는 원단으로 만든다거나 자외선이나 열은 막아주면서도 공기는 통하게 하여 한여름에도 온도 상승을 억제시켜 주기도 하죠.

다만 이번에 새로 적투모 지급이 된다면 우리나라의 기후가 갈수록 극단적이 되가고 있는걸 감안하여 봄,여름,가을에는 하계용 신형 전투모를 사용하고 동계에는 따뜻하게 개인지급 방한모를 사용할수 있도록 복제 규정도 손볼 필요가 있다고 봅니다.

 

밀리돔 | milidom 의 저작물은 이용약관에 의거해 이용 가능합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은 별도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글/댓글 작성 전 이용약관을 숙지는 의무사항입니다. 규정 미준수에 의한 책임은 온전히 작성자 본인에게 있습니다.